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컴백' 베리굿, '할래' MV 티저 공개

알림

'컴백' 베리굿, '할래' MV 티저 공개

입력
2021.01.18 15:50
0 0
베리굿이 '할래(Time fo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리굿이 '할래(Time fo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베리굿이 '할래(Time fo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베리굿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할래(Time for m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려한 파티룩부터 청순한 분위기의 의상까지 다양한 옷들을 완벽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베리굿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로 오는 19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컴백에 앞서 베리굿은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베리굿은 지난 12일에는 멤버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앨범 커버 이미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언다잉 러브'는 베리굿이 세 번째 미니앨범 '판타스틱(Fantastic)'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베리굿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베리굿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언다잉 러브'를 발매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