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2월 첫방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 MC 확정

알림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2월 첫방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 MC 확정

입력
2021.01.20 13:10
0 0
박나래 황보라 김지민이 매운맛 토크의 진수를 선보인다. KBS Joy 제공

박나래 황보라 김지민이 매운맛 토크의 진수를 선보인다. KBS Joy 제공


방송인 박나래 김지민과 배우 황보라가 매운맛 토크의 진수를 선보인다.

KBS Joy는 20일 "오는 2월 11일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 '썰바이벌'을 론칭한다"라고 전했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최근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하며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특히 선택이 어려운 다양한 썰들이 공개될 예정인데, 극단적인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과 내 생각의 밸런스를 맞춰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실 절친으로 알려진 '즉흥파' 박나래, '팔랑귀' 황보라, '현실파' 김지민이 MC로 활약하며 강력한 웃음을 예고한다. 평소 서로에게 감출 것 없는 사이인 이들은 '썰바이벌'에서 과감한 토크와 현실 케미스트리를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 유쾌한 에너지를 가졌지만 알고 보면 각기 다른 성향을 지녔다는 3MC의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썰바이벌'은 기존 '차트를 달리는 남자' '연애의 참견'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십세기 힛-트쏭' 등 다양한 색깔의 프로그램을 보유한 KBS Joy가 2021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박나래 황보라 김지민의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은 오는 2월 11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