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CIX, 'Cinema'로 돌아온다

알림

CIX, 'Cinema'로 돌아온다

입력
2021.01.22 08:51
0 0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타이틀곡 'Cinema(시네마)'로 돌아온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타이틀곡 'Cinema(시네마)'로 돌아온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타이틀곡 'Cinema(시네마)'로 돌아온다.

CIX는 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디, 액션'이라는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은 영화 촬영장 속 CIX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저마다의 역할을 맡은 CIX의 비주얼은 물론 필름 릴이 돌아가는 소리에 경쾌한 멜로디와 CIX의 청량한 음색이 더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제목 'Cinema'와 신곡 일부가 공개돼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달콤한 매력과 댄디한 비주얼 등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만큼, 신보에 대한 팬들의 설렘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CIX의 신보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이 '헬로' 시리즈의 프리퀄로 예고된 만큼 이전에 보지 못한 CIX의 새로운 변신이 담길 전망이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다음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