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다시 만나"...세븐틴, 글로벌 캐럿 '안방 1열' 달군 눈물의 콘서트 [종합]

알림

"다시 만나"...세븐틴, 글로벌 캐럿 '안방 1열' 달군 눈물의 콘서트 [종합]

입력
2021.01.23 21:28
0 0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로 '안방 1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로 '안방 1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로 '안방 1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세븐틴은 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 IN-COMPLETE'를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세븐틴이 지난 2019년 8월 월드 투어 ‘ODE TO YOU’ IN SEOUL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인 이번 콘서트는 무려 20곡 이상의 곡들로 구성된 풍성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등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공연을 완성했다.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영상 캡처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공연을 완성했다.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영상 캡처


이날 세븐틴은 초동 밀리언셀러의 신화를 이뤄낸 미니 7집 '헹가래' 타이틀곡 'Left & Right'와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게 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타이틀곡 'HOME;RUN' 무대는 물론 힙합팀, 보컬팀, 퍼포먼스팀의 유닛 무대와 특별한 믹스 유닛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역대급' 공연을 완성했다.

특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과 3개 국어로 이루어진 자막을 함께 제공하며 캐럿(세븐틴의 공식 팬클럽 명)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에스쿱스 호시 우지의 '新世界 (신세계)' 무대로 화려한 공연의 포문을 연 세븐틴은 다채로운 멤버 조합으로 '날 쏘고 가라' 'MY I' 'Flower' '독:Fear' 'Fearless'까지 쉴틈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일본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Fallin' Flower'의 한국어 버전과 '고맙다'로 열기를 이어간 뒤 오프닝 멘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멤버들은 "온라인 콘서트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다. 여러분 너무 보고싶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우리 에너지를 여러분께 다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한 세븐틴은 "여러분이 너무 보고싶었는데 이렇게라도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즐거운 콘서트가 되면 좋겠다. 힘을 나눠드리겠다"라는 진심을 전했다.

이후 멤버들은 '거짓말을 해' '어른아이'에 이어 힙합, 보컬, 퍼포먼스 유닛 무대인 'Back it up' '입버릇' 'MOONWALKER'와 새로운 멤버 조합이 돋보인 'AH! LOVE' '마음의 불을 지펴' 'HEY BUDDY' '도레미', 완전체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Snap Shoot' 'Left & Right' 'HOME;RUN'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공연의 엔딩곡은 'Shining Diamond'와 '겨우'였다. 이어 글로벌 팬들의 환호 속 앵콜 무대를 위해 등장한 세븐틴은 팬들이 불러주는 '우리, 다시'를 들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멤버들은 "이 노래의 주제가 지금과 잘 어울려서 더 감동인 것 같다. 너무 감동이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디노는 "관객들이 없는 곳에서 소감을 하는 게 처음이라 아쉽다"라며 "제가 말을 했을 때 캐럿분들이 눈을 마주치면서 감정을 교류하는게 추억이 된 슬픈 느낌이다. 다시 그런 날이 오겠지만 지금 그럴 수 없다는 사실들이 너무 아쉽다. 많이 슬픈 것 같다. 저희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건강히 잘 지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기분 좋게 만나자"라는 말을 전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My My' '캠프파이어' '힐링'으로 뜨거웠던 이날 공연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