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은석 측,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본인 확인 중"…'나혼산' 영향 있을까? [공식]

알림

박은석 측,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본인 확인 중"…'나혼산' 영향 있을까? [공식]

입력
2021.01.27 09:01
0 0
박은석 측이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SBS 제공

박은석 측이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SBS 제공


배우 박은석 측이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박은석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7일 본지에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배우에게 정확히 확인해보고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박은석의 대학 동기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박은석이 과거 반려동물을 파양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이날 오전 박은석의 이름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의 입장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박은석은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 로건 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S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최근 박은석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 다음 방송을 예고하는 짧은 클립 영상에도 박은석과 반려동물의 모습이 담긴 만큼 '나 혼자 산다' 측은 박은석 소속사 측의 입장에 따라 향후 방송에서 박은석 분량의 편집 여부 등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