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크나큰 데뷔조 출신"...신인 발라더 청명, 프로필 이미지 공개

알림

"크나큰 데뷔조 출신"...신인 발라더 청명, 프로필 이미지 공개

입력
2021.02.17 13:44
0 0
신인 발라드 가수 청명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발라드 가수 청명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발라드 가수 청명의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발라드 가수 청명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청명은 뚜렷한 이목구비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근한 니트에 블랙 터틀넥을 매치한 스타일은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며 데뷔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또 앞서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인물이 그룹 크나큰(KNK)의 멤버 박서함으로 밝혀지면서 두 사람의 각별한 인연에 관심이 집중됐다.

과거 청명은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보이그룹 크나큰(KNK)의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아 오랜 시간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아이돌 그룹의 컬러와는 맞지 않아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긴 시간 동안 데뷔를 준비해온 청명은 이번 싱글을 통해 그간 갈고닦아온 보컬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에 청명이 가요계에 새로운 남자 발라더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