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규엽, 이덕화·김남희와 한솥밥…'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아역 눈도장

알림

박규엽, 이덕화·김남희와 한솥밥…'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아역 눈도장

입력
2021.02.22 17:41
0 0
박규엽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디에이와이 제공

박규엽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디에이와이 제공


신인 배우 박규엽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22일 "최근 배우 박규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규엽은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유니크한 매력이 강점인 배우다. 그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규엽은 지난 15일 첫 방송된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하라(최여진)의 아역으로 등장해 임팩트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어린 오하라는 학창 시절 괴롭힘을 당했을 때 도움을 받았던 첫사랑 차선혁(경성환)과의 추억을 회상했고, 이 모습은 설렘을 떠오르게 했다.

첫 출연부터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한 박규엽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뽐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박규엽은 지난 1월 성황리에 종영한 MBC '찬란한 내 인생'에 출연해, 똑 부러지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금융교육 웹드라마 '그렇게 어른이 된다'에서는 신소혜 역을 맡아 친근한 매력으로, 드라마의 내용을 쉽고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한편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이덕화와 김일우 김남희 오주은 이지현 등이 소속돼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