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달콤 하모니'...드리핀 황윤성X김동윤X주창욱, 크러쉬 완벽 커버

알림

'달콤 하모니'...드리핀 황윤성X김동윤X주창욱, 크러쉬 완벽 커버

입력
2021.02.27 11:55
0 0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이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이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이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드리핀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유닛 커버에 처음 도전한 세 사람은 크러쉬의 'Whatever You Do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부드러운 멜로디에 어우러진 세 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드리핀은 "세 명이서 할 수 있는 노래 중에 리드미컬하고 밝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곡을 찾다가 'Whatever You Do'를 선택하게 됐다"라며 "셋이서 R&B한 스타일을 불러본 적이 한 번도 없다. 개개인으로서 그리고 팀으로서도 새로운 도전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되고, 재미있는 무대가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