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퍼주니어 희철-예성-려욱, 치명적 비주얼...뷰티풀 유닛 '심쿵'

알림

슈퍼주니어 희철-예성-려욱, 치명적 비주얼...뷰티풀 유닛 '심쿵'

입력
2021.03.05 10:28
0 0
슈퍼주니어 희철 예성 려욱 유닛 타이틀 포스터가 눈길을 끌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희철 예성 려욱 유닛 타이틀 포스터가 눈길을 끌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가 신곡 'House Party'의 마지막 유닛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5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Beautiful Unit' 희철 예성 려욱의 타이틀 포스터가 업로드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오픈된 사진 속 예성은 새파란 니트에 블루 컬러 렌즈를 맞춰 착용해 비비드한 분위기를 내지만 희철과 려욱은 올 블랙 착장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이번 유닛 타이틀 포스터에는 "I see the future in your eyes"라는 가사가 추가로 공개돼 새 앨범 타이틀 곡 'House Party'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신곡 'House Party'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트랩이 더해져 한층 더 힘찬 느낌의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소한 일상들을 잊어버리지 말자고 전하며 거의 다 왔으니 힘내어 일탈은 잠시만 접어두자는 독려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슈퍼주니어의 열 번째 정규 앨범 'The Renaissance'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House Party'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