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우스' 이승기, 박주현과 훈훈 설렁탕 먹방...급당황한 이유는?

알림

'마우스' 이승기, 박주현과 훈훈 설렁탕 먹방...급당황한 이유는?

입력
2021.03.09 10:52
0 0
'마우스' 이승기 박주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마우스' 이승기 박주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마우스' 이승기와 박주현 사이에 따뜻한 눈빛과 훈훈한 미소가 오간 설렁탕 먹방 투 샷이 포착됐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3회에서는 이승기와 박주현이 까칠했던 이전과 달리 훈훈한 분위기 속 서로를 마주 보는 장면이 담긴다.

극 중 정바름과 오봉이가 허름한 설렁탕집에서 함께 식사 중인 장면이다. 정바름은 직접 밥을 덜어 오봉이의 국에 말아주는가 하면, 반찬을 집어 올려주는 등 세심하고 다정하게 챙기고 오봉이는 정바름의 호의가 싫지 않은 듯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띤다.

하지만 이내 오봉이가 뱉은 어떤 말에 화들짝 놀란 정바름이 동그랗게 뜬 두 눈으로 오봉이를 한참이나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전과 달리 훈훈했던 두 사람 사이에 또다시 이상 기류가 드리워진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 정바름은 절친 나치국(이서준)이 불의의 사고 이후 레지던트 성요한(권화운)을 마주하며 긴장감을 한껏 높였다.

오봉이 또한 성폭행범 출소 뉴스를 듣고 패닉에 빠지는 등 극심한 트라우마를 드러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두 사람의 이야기와 '나는 프레데터'라고 밝힌 재훈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와 박주현은 쉬는 시간에도 나란히 앉아 작품과 관련한 여러 가지 주제들에 대해 담소를 나누고 대본 연습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등 오누이 같은 친밀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리고 본격 촬영에 들어가자 정감 가는 분위기 속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 후 설렁탕 먹방까지 생생하게 펼쳐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3회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