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비아이지 국민표, 7년 만 팀 떠나는 이유

알림

비아이지 국민표, 7년 만 팀 떠나는 이유

입력
2021.03.31 13:26
0 0
그룹 B.I.G(비아이지) 멤버 국민표가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종료로 재계약 없이 팀을 떠난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I.G(비아이지) 멤버 국민표가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종료로 재계약 없이 팀을 떠난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I.G(비아이지) 멤버 국민표가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종료로 재계약 없이 팀을 떠난다.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이하 GH)는 31일 "오는 31일자로 B.I.G 멤버 국민표와 GH엔터테인먼트의 계약이 종료된다. 당사는 국민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국민표가 소속사를 떠나며 비아이지는 제이훈·건민·희도·진석 4인 체제로 재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GH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향후 국민표의 새로운 앞날을 기원하며, 비아이지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민표는 지난 2014년 비아이지의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를 통해 데뷔한 뒤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017년에는 급격한 건강 악화를 이유로 잠정 휴식을 갖기도 했으며, 2019년 새 싱글 'ILLUSION'으로 컴백 당시 활동에 합류했다. 이 외에도 국민표는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행보도 이어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