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봄 맞은 '정법', 시청률도 고공행진…박군 활약에 '최고의 1분' 9.2%

알림

봄 맞은 '정법', 시청률도 고공행진…박군 활약에 '최고의 1분' 9.2%

입력
2021.04.25 09:45
0 0
‘정글의 법칙-봄’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이다. SBS 제공

‘정글의 법칙-봄’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이다. SBS 제공


‘정글의 법칙-봄’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이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봄’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부 5.3%, 2부 8.1%를 기록했고, 특히 SBS 주요 타깃인 ‘2049 시청률’은 2.7%(2부 기준)까지 오르며 드라마를 제외한 동시간대 예능, 교양 프로그램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제주도 생존 1일차 밤바다 사냥 이야기가 공개됐다. 김병만과 박군은 크레이피시 사냥에 실패했으나 문어 2마리와 호박돔, 뿔소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확보하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병만족은 풍성한 저녁을 즐기며 1일차 밤을 보냈다.

다음날은 ‘막내라인’ 배우 김혜윤과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활약이 눈길을 끌었다. 김혜윤은 뛰어난 수영실력을 뽐냈다. 특히, 평소 팬이었다는 박태환과의 수중 탐사에 설렘을 감추지 않았고, 접영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으며 ‘성덕’의 면모를 보였다. 츄는 김병만과 바다 낚시에 도전했다. 전통 낚시장비로 구멍 낚시를 처음 해보는 츄는 낚시 시작 10초만에 물고리를 낚았고, 이어 곧바로 두 번째 물고기를 낚아챘다.

한편 최근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땄다는 백호는 박군과 함께 바다 사냥에 나섰다. 하지만 백호는 연습했던 것과 달리 바다에서의 잠수에 계속 실패했고, 박군은 그런 백호를 지켜봐주며 든든한 형의 면모를 보였다. 백호는 “배운 대로 하면 바닥으로 가야하는데 안 들어가지더라. 너무 당황했다”고 아쉬워했다.

백호의 빈 자리는 박군이 채웠다. 박군은 소라 사냥도 성공하며 그야말로 하드캐리했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9.2%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