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비디오스타' 브레이브걸스 유정 "용형 남자로서 나쁘지 않다" 고백

알림

'비디오스타' 브레이브걸스 유정 "용형 남자로서 나쁘지 않다" 고백

입력
2021.04.27 14:34
0 0
유정이 이상형을 언급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유정이 이상형을 언급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비디오스타'에서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각종 차트를 휩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의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출연, 쁘걸 특집 '1등 주행 길로 운전만 해~ 쁘야호!'로 꾸며진다.

이날 브레이브걸스의 '꼬북좌' 유정은 회사의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에 대해 "남자로서 나쁘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정이 꿈꾸는 이상형의 조건들이 용감한 형제의 모습과 딱 들어맞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는 것. 하지만 연예인으로 치면 누가 이상형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유정은 가수 비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또한 유정은 평생 트림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안타까워하며 직접 트림하는 법을 지도하기에 나섰다. 지도를 받은 유정은 탄산수를 마신 후 여러 차례 트림을 시도했는데. 트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정의 모습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한편 유정은 데뷔 무대 당시, 타 팬들 사이에서 홀로 응원하던 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곧 유정이 말한 팬을 포함, 초창기부터 함께한 팬들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인지도가 적었던 시절부터 팬들과 끈끈한 우정을 쌓았던 브레이브걸스는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브레이브걸스와 팬들의 진한 우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유정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은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