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원어스, 티저 영상으로 '블랙 미러' 기대감 UP

알림

원어스, 티저 영상으로 '블랙 미러' 기대감 UP

입력
2021.04.28 20:29
0 0
'블랙 미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RBW 제공

'블랙 미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RBW 제공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의 티저 영상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의 타이틀곡 '블랙 미러(BLACK MIRROR)' 제로(ZERO)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개성을 살린 디자인의 재킷과 실버 시퀸 디테일 포인트 의상을 입은 채로 무대 위에 등장한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신사의 상징인 중절모를 쓴 원어스 멤버들 위로 떨어지는 핀 조명이 돋보인다. 개성 있는 시그니처 포즈 역시 눈길을 끈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에는 타이틀곡 '블랙 미러'를 비롯해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아웃트로였던 '커넥트 위드 어스(Connect with US)' 풀 버전과 '물과 기름 (Polarity)'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 '발키리 (Valkyrie)' 록 버전이 수록됐다.

새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는 앞서 공개된 로고 모션과 콘셉트 포토에 담긴 힌트처럼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0과 1, 두 가지 숫자가 지닌 의미처럼 원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원어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원어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시선이 모인다.

한편 원어스는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를 발매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