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돌아온 헤이즈, 타블로·개리 만났다

알림

돌아온 헤이즈, 타블로·개리 만났다

입력
2021.05.13 09:00
0 0
컴백을 앞둔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피네이션 제공

컴백을 앞둔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피네이션 제공


컴백을 앞둔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2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에 수록된 여덟 트랙의 제목 및 크레딧, 피처링 아티스트 등의 정보가 적혀 있으며, 이미지 우측에는 눈을 감은 헤이즈의 분위기 있는 옆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HAPPEN'은 타이틀곡이자 첫 번째 트랙 '헤픈 우연'을 포함해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어쨌든 반가워' 'Destiny, it's just a tiny dot.'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됐다. 헤이즈는 연주곡인 'Destiny, it's just a tiny dot.'을 제외한 1~7번 트랙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더욱 짙게 담아냈다.

앞서 피처링 아티스트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 헤이즈의 새 피처링 파트너는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이었다. 또한, 작곡가 유건형은 '헤픈 우연', 타블로는 '감기 (Feat. 창모)', 기리보이·GLEAM·한요한은 '어쨌든 반가워'에 각각 작곡으로 공동 참여하며 헤이즈와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곱 번째 EP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한 트랙들로 앨범을 꽉 채운 헤이즈가 올봄 리스너들에게 어떤 특별한 감성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