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30대 박서준, 배우 인생 돌아본다

알림

30대 박서준, 배우 인생 돌아본다

입력
2021.05.13 23:18
0 0
'박서준, Comma'의 티저 사진과 이벤트 영상이 공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서준, Comma'의 티저 사진과 이벤트 영상이 공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서준이 지난날을 돌아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독점 생중계되는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에서 공개될 '박서준 vs 박서준' 특별 인터뷰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이 인터뷰는 박서준이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10년을 의미 있게 기억하기 위해 준비됐다. 10년 전 연기 지망생이었던 박서준은 30대가 된 배우 박서준과 만나 인터뷰를 한다.

'박서준 vs 박서준' 특별 인터뷰에서는 배우로서의 꿈, 지난 10년 동안의 연기 생활에 대한 고찰과 함께 좋아하는 것, 일상 등 박서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20대와 30대의 모습으로 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티셔츠와 진, 스니커즈를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는 '20대 박서준'과 드레스 셔츠부터 구두를 소화한 채로 성숙한 느낌을 풍기는 '30대 박서준'은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특별 이벤트인 오픈 채팅 참여 이벤트에 대한 영상도 공개했다. '박서준, Comma' 당일에는 박서준과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오픈 채팅방이 개설된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서준은 오픈 채팅방에 참여하는 방법을 안내하며 "제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말한다.

한편 '박서준, Comma'는 박서준이 데뷔 후 10년을 돌아보며 팬들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배우로서 쌓아온 발자취를 돌아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언택트 팬미팅은 국내, 일본, 필리핀에서 각각 카카오TV, KNTV, SMART로 생중계된다. 그 밖의 해외 지역에서는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