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톡이나 할까' 태민, 입대 앞둔 심정 토로 "쉴 틈 없이 일 해"

알림

'톡이나 할까' 태민, 입대 앞둔 심정 토로 "쉴 틈 없이 일 해"

입력
2021.05.25 17:11
0 0
가수 태민이 군 입대를 앞두고 솔직한 입담을 발휘했다.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제공

가수 태민이 군 입대를 앞두고 솔직한 입담을 발휘했다.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제공

입대를 앞둔 가수 태민이 '톡이나 할까?'에 출연해 김이나와 만났다.

25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서는 31일 군 입대를 앞 두고 있는 태민이 샤이니 팬으로 유명한 톡터뷰어 김이나와 만나 솔직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태민은 군 입대를 앞 두고 있는 현재의 심경과 그 동안의 활동에 대한 소회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요즘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아 눈길을 끌었다. 아직도 무대에 올라가면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는 13년차 아이돌 스타 태민의 가수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최근 읽고 있는 독특한 분야의 책에 대한 이야기와 단백질 섭취를 위해 삼시 세 끼 고기를 먹고 있는 사연 등 인간적인 면모가 드러난다.

녹화 시점에서 입대 2~3주를 앞 두고 있었던 태민은 군 입대를 앞 둔 심경을 묻는 김이나에게 "성장해서 돌아오겠습니다"는 씩씩한 인사와 함께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과, 그 동안 개인적으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아쉬움 같은 것들을 돌이켜 보고 있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또 군입대를 통해 본인을 리셋하고 싶다면서 "자기 복제가 아닌, 새로운 시작의 2막을 열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10년 넘게 그룹과 솔로 활동을 한 태민의 솔직한 속내도 눈길을 모은다.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냐는 김이나의 질문에 태민은 "자부심이 있다. 진짜 쉴 틈 없이 일 해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진솔한 심정을 밝혔다. 솔로 활동에 대해서는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싶었고, 아직도 자신만의 것을 찾고 있는 과정에 있다고 말하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신곡 '어드바이스'에 대해서는 정말 재미난 무대 볼거리를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톡터뷰 내내 본인이 샤이니 팬클럽인 샤이니 월드에서도 샤이니 팬으로 유명하다고 밝힌 김이나는 평소 톡터뷰와는 다르게 녹화 내내 팬심을 드러내 흡사 팬미팅을 연상케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전달한다. 특히 김이나는 샤이니 노래 중에 김이나가 작곡한 '헬로' 말고 좋아하는 곡이 있냐는 태민의 질문에 '방백', '뷰', '줄리엣', '드림걸' 등을 언급하는 등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톡이나 할까?'는 카톡 인터뷰라는 새로운 포맷을 통해 말 한마디 없는 가운데서도 흐르는 묘한 긴장감과 미세한 감정의 교류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말보다 톡이 편한 1530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낮 12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