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친환경 농산물로 반려동물 먹거리 개발

알림

친환경 농산물로 반려동물 먹거리 개발

입력
2021.05.26 21:50
0 0

[2021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 디사이플스

디사이플스(대표 동지훈)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 ‘어글어글’을 통해 영양학적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재료를 연구하고 식단 설계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디사이플스는 2017년부터 지역 농가들과 친환경 농축산물 소비촉진 및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한 상생협력을 맺고,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스팀, 샐러드, 우유껌 등 다양한 반려동물 홈메이드 푸드 상품을 개발해 농가 소득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올 들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하는 등 더욱 안전한 반려동물 식품 생산 및 친환경 기능성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첨단 동결건조기법을 적용한 반려동물 기능성 사료, 다양한 원물을 활용한 큐브형 동결건조 간식, 신선한 산양유를 접목시킨 동결건조 치즈팝 간식 등 소비자의 니즈 및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디사이플스는 나아가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K-Pet Food 문화 정착에도 노력하는 등 환경보전과 반려동물 먹거리 인식 개선이라는 일거양득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