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구라X박명수X한혜진, '리더의 연애' 진행 맡는다

알림

김구라X박명수X한혜진, '리더의 연애' 진행 맡는다

입력
2021.06.14 12:59
0 0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왼쪽부터 차례로)이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다. IHQ 제공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왼쪽부터 차례로)이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다. IHQ 제공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이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다.

채널 IHQ 측은 14일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리더의 연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리더의 연애'는 연 매출 수십억 원의 여성 CEO, 촉망받는 새 리더, 파워 리더로 선정된 커리어우먼 등 사회에서 잘 나간다고 인정받는 완벽한 언니들에게 없는 딱 한 가지인 사랑을 채워주는 '연애 잠금 해제' 프로젝트다. 잘나가는 리더들의 연애 상대로는 남자 스타들이 나선다.

진행을 맡은 김구라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한다. 미모와 재능을 갖춘 아내를 차지한 박명수는 결혼 14년 차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현실 조언을 건넨다. 한혜진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연애 코치를 해준다.

'리더의 연애'는 여성 리더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연애 로망을 실현해 주는 시간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하고 설렘 가득한 리얼 연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더의 연애'는 다음 달 5일 오후 8시 채널 IHQ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