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종국, 유튜브 수익 기부…"관심·사랑이 좋은 일로"

알림

김종국, 유튜브 수익 기부…"관심·사랑이 좋은 일로"

입력
2021.07.21 14:07
0 0
김종국이 유튜브 수익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터보제이케이컴퍼니 제공

김종국이 유튜브 수익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터보제이케이컴퍼니 제공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수익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21일 김종국은 개인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의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그는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달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올렸다. 유튜버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5일 만에 100만 유튜버가 됐다.

▶ 이하 김종국의 유튜브 커뮤니티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짐종국' 김종국입니다. 정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이런 조회 수가…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