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BTS 지민·임영웅…특별함 더하는 커스텀

알림

BTS 지민·임영웅…특별함 더하는 커스텀

입력
2021.09.11 08:30
0 0

특별함을 원하는 스타들 중 많은 이들이 커스텀 아이템으로 눈을 돌렸다. 누군가는 자신의 취향을 담은 손목시계로 센스를 뽐냈고, 또 다른 누군가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운동화를 완성했다. 어떤 이들은 동료 연예인에게 자신이 재가공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재미 삼아 만든 아이템으로 금손 인증을 한 스타도 있다.

산다라박, 손목시계부터 운동화까지

산다라박이 커스텀 운동화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산다라박 SNS 제공

산다라박이 커스텀 운동화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산다라박 SNS 제공

그룹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은 패셔니스타로 유명하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명품 시계 브랜드 R사의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올렸다. "새로운 커스텀. 그동안은 컬러 다이얼로만 커스텀 했었는데, 이번엔 알파벳 O에 야자수를 넣어보았다. 어때요?"라는 글도 게재했다. 손목시계에 쓰여 있는 알파벳 중 하나인 O는 눈과 입, 야자수 머리 그림으로 산다라박의 신인 시절 얼굴처럼 변했다.

산다라박의 커스텀 사랑은 이전에도 드러났다. 그는 지난해 "짱 귀여운 커스텀 운동화"라는 글과 함께 커스텀 신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이 선보인 스포츠 브랜드 V사의 신발은 줄무늬 티셔츠와 하얀색 바지로 완성된 심플한 패션에 트렌디함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화제 모은 귀여운 신발

지민이 올린 신발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제공

지민이 올린 신발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분홍색 나무 그림으로 장식돼 있는 커스텀 신발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저희가 커스텀 했어요! 왼쪽은 호비(제이홉 애칭) 형이 오른쪽은 제가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해당 신발의 사진을 올렸다. 지민과 제이홉이 스포츠 브랜드 F사의 제품을 사진 속 모습으로 만드는 현장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에서 공개됐다.

에스파 닝닝, 운동화로 금손 자랑

닝닝이 신발 커스텀에 도전했다. 에스파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닝닝이 신발 커스텀에 도전했다. 에스파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은 에스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운동화에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한다. 오늘도 한 번 그려보겠다"고 말한 뒤 신발 커스텀을 시작했다. 그가 선택한 신발은 스포츠 브랜드 V사의 제품이었다. 닝닝은 붓을 이용해 검은색 신발에 그림을 그려 넣으며 "장갑을 끼는 게 좋다"고 꿀팁을 전했다.

그러면서 닝닝은 "어렸을 때부터 나만의 물건을 만드는 걸 좋아했다. 숙소나 집에 있을 때 티셔츠, 신발에 그림을 자주 그린다"는 이야기를 들려줬다. 가방 커스텀에 실패했던 경험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발을 완성한 후 "심플하지 않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임수향, 청재킷으로 뽐낸 시크 매력

임수향이 직접 커스텀한 청재킷을 선보였다. 임수향 SNS 제공

임수향이 직접 커스텀한 청재킷을 선보였다. 임수향 SNS 제공

배우 임수향은 SNS에 특별한 청재킷의 사진을 게재했다. "새로 산 운동화에 뭐가 어울릴까 고민하다가 몇 년 전에 직접 그리고 커스텀한 actress 청재킷을 꺼내 입어보았다"라는 글도 올렸다. 임수향의 손길이 닿은 청재킷을 장식한 단어 'ACTRESS'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다.

임영웅, 트롯맨들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

임영웅이 신발 커스텀에 푹 빠진 일상을 공개했다. 임영웅 유튜브 화면 캡처

임영웅이 신발 커스텀에 푹 빠진 일상을 공개했다. 임영웅 유튜브 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신발 커스텀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쉬는 날 작업 공간 빌려서 하루 종일 커스텀만 할까"라며 즐거워했다. 자신이 특별함을 더한 신발을 보더니 "잘 나왔다"며 행복해하기도 했다. 영상 속 그는 파란색으로 물들인 운동화를 장민호에게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이 "새 신 신고 꽃길 걷길 바란다"며 출연진에게 커스텀한 운동화를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자신의 팬클럽 색으로 꾸며진 신발을 보고 감동받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