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썰바이벌' 오종혁, 깜짝 고백 "클릭비 활동 당시 동료와 3년 연애"

알림

'썰바이벌' 오종혁, 깜짝 고백 "클릭비 활동 당시 동료와 3년 연애"

입력
2021.09.09 08:24
0 0
'썰바이벌' 오종혁이 깜짝 고백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KBS joy 제공

'썰바이벌' 오종혁이 깜짝 고백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KBS joy 제공

'썰바이벌'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그룹 활동 시절 동료와 비밀연애를 했던 경험담을 방출한다.

9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오종혁이 출연해 클릭비로 활동한 시절 이야기를 풀어 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오종혁은 '아이돌 3대 장발 꽃미남'이라는 말에 "장발을 싫어했다"며 만취 상태에서 삭발을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깨가 쏟아지는'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너무 좋다"면서도 결혼 후 눈치가 생겼다며 신혼 초 빨래 때문에 부부싸움을 한 썰을 풀어놔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내연애 이야기가 담긴 '007' 썰을 들은 후 공연계에서 목격한 사내연애 썰을 들려주기도 했다. 오종혁은 "공연을 하다 보면 틱틱거리는데 깨가 쏟아지는 사람들이 있다"며 생생한 목격담을 예고했다.

이어 오종혁은 아이돌 시절 동료와 3년 연애하면서 겪은 흥미진진한 실제 경험담을 들려줘 MC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이날 오후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