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김선호 뜨거운 키스신…자체 최고 시청률

알림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김선호 뜨거운 키스신…자체 최고 시청률

입력
2021.09.27 08:22
0 0
'갯마을 차차차'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제공

'갯마을 차차차'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제공

‘갯마을 차차차’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신민아와 김선호의 뜨거운 키스신이 담기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혜진(신민아)에게 직진 고백을 한 성현(이상이)과 설레는 입맞춤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혜진과 두식(김선호)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그려지며 수도권 기준 평균 12.4%, 최고 14.5%, 전국 기준 평균 11.4%, 최고 13.1%의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역시 수도권 기준 평균 6.8%, 최고 7.9%, 전국 기준 평균 6.3%, 최고 7.2%를 기록, 지난 방송에 이어 연달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방송은 수도권, 전국, 2049 시청률까지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혜진의 집에 괴한이 난입했고, 혜진이 공포에 질린 찰나에 두식이 등장해 그를 순식간에 제압했다. 무사히 괴한은 잡혔지만 그 과정에서 상처를 입은 두식은 혜진과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다친 팔을 치료하는 와중에도 놀란 혜진을 안심시켜주려고 노력하는 두식과 그 모습에 끝내 눈물을 터뜨리는 혜진에게서 서로에게 깊이 빠져든 두 사람이 감정이 오롯이 전달되어 몰입을 높였다.

병원에서 나온 후 두식은 혜진과 함께 집으로 향했다. 두식의 집에서 함께 밤을 보내게 된 두 사람 사이에 괜한 어색함이 흐른 것도 잠시, 혜진의 발에 쥐가 나자 두식이 바로 그의 발을 주물러주면서 로맨틱한 분위기가 형성되었다. 혜진은 두식의 할아버지 제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위로를 전했다.

한편 집 앞에서 혜진을 기다리던 성현은 함께 밥 먹으러 가자며 시간을 내달라고 했다. 성현은 혜진에게 14년 전 고백하지 못한 거를 두고두고 후회했다며 진심을 담아 고백했다.

성현의 고백을 듣고 집으로 돌아온 혜진은 마음이 복잡했다. 미선(공민정) 역시 은철(강형석)을 좋아하는 마음을 접기로 한 후 심란했고 두 친구는 기분 전환도 할 겸 오랜만에 서울로 나들이를 떠났다.

갑자기 쏟아지는 비를 보고는 두식과 함께 비 맞으면서 바닷가에서 놀았던 기억을 떠올린 혜진은 공진으로 향했다. 혜진은 방파제에 혼자 앉아있는 그를 발견하고는 달려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했다. 고백을 하는 혜진에게 두식은 천천히 다가가 입을 맞췄다. 그리고 “나도 이제 더는 어쩔 수가 없어”라고 말하며 다시 키스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그 뒤로 보이는 아름다운 밤바다와 빨간 등대 배경까지 더해져 완벽한 로맨틱 키스 엔딩을 완성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