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비스' 강다니엘이 먼저 번호 물어본 스타 정체는?

알림

'비스' 강다니엘이 먼저 번호 물어본 스타 정체는?

입력
2021.09.28 18:06
0 0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웻보이가 출연한다. MBC every1 제공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웻보이가 출연한다. MBC every1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본 화제의 스타는 누구일까.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웻보이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웻보이는 자신의 인기와 더불어 가수 강다니엘과의 인연을 의심하는 MC들에 강다니엘과 즉석 전화 연결을 한다고 알려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강다니엘이 먼저 웻보이의 번호를 물어봤다는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웻보이는 미국 '힙합의 신' 크리스 브라운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사실을 알린 가운데 계약서에 적어 보낸 상상 초월의 금액까지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그동안 남성 게스트들에게 철벽을 보인 MC 김숙이 웻보이에겐 마음을 활짝 열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수많은 아티스트와 대중의 마음을 훔친 웻보이의 치명적인 매력은 무엇일지 낱낱이 공개된다.

빗속에서 흠뻑 젖은 상태로 춤을 춰 SNS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웻보이는 계속 보게 되는 B급 감성의 영상으로 '비가 오면 생각 나는 웻보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가수 강다니엘 비 마마무 휘인 DJ 소다 등 다양한 셀럽들과의 댄스 컬래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한편, 재미로 똘똘 뭉친 웻보이는 28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