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민지영 "갑상선암 수술 성공적…집에서 회복 중"

알림

민지영 "갑상선암 수술 성공적…집에서 회복 중"

입력
2021.09.29 08:53
수정
2021.09.29 10:34
0 0
민지영이 근황을 전했다. 민지영 SNS 제공

민지영이 근황을 전했다. 민지영 SNS 제공

배우 민지영이 갑상선암 수술을 마치고 근황을 전했다.

지난 28일 민지영은 자신의 SNS에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퇴원 후 집에서 회복 중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갑상선암 수술은 너무나 잘 됐다. 그런데 나는 전신마취 후유증 때문에 수술실에서 나온 후 너무나 괴롭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두통, 울렁거림, 가슴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밝힌 민지영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다. 혹시 수술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겁먹을 필요 없다. 전신마취 후유증이 전혀 없는 분들도 많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는 "아직 갈라짐과 불안정한 느낌은 있지만 목소리도 금방 돌아올 것 같다. 흉터도 많이 남지 않을 것 같다. 교수님께서 아주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수술해 주셨다"고 했다. 그러면서 "입원 동기, 수술 동기가 생겼다. 보호자 면회가 어려운 시기에 입원해서 아주 외로운 병원생활이 될 뻔했는데, 서로에게 많은 힘이 돼 주며 참 좋았다"고 말했다.

민지영은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뒤 "여러분 덕분에 전 다시 태어났다"고 했다. 그는 "여러분께 힘이 되는 지영이가 되겠다. 너무너무 소중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민지영은 2000년 SBS 공채 9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활약했으며, 2018년 쇼호스트 김형균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민지영은 최근 갑상선암 투병 소식을 전했고, 팬들은 그의 SNS에 응원 댓글을 남겼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