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승기, 오은영 박사 만나 속마음 고백…무슨 사연일까

알림

이승기, 오은영 박사 만나 속마음 고백…무슨 사연일까

입력
2021.10.10 13:20
수정
2021.10.10 13:28
0면
0 0
'집사부일체' 이승기 오은영 박사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이승기 오은영 박사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가수 이승기가 오은영 박사에게 연예계 생활을 겪으며 가졌던 고민을 토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위기탈출 넘버3’ 특집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사부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오은영 박사가 팬데믹으로 인해 굳게 닫힌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사부로 출연한다. 오은영 박사는 ‘나와 잘 지내는 법’, ‘남과의 관계에서 잘 지내는 법’ 등 정신 건강 의학 정보를 시청자들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멤버들은 오은영 사부와의 심층 고민 상담 시간을 통해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승기는 “솔직하게 얘기해도 되나”라며 운을 뗀 뒤 숨겨왔던 고민과 속마음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멤버는 고민을 털어놓던 중 갑작스레 눈물을 보여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은영 사부는 멤버들의 고민을 듣는 내내 진심 어린 공감과 속 시원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멤버들을 감동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멤버들의 속마음과 사부만의 특급 처방전은 무엇일지, 오은영 사부와 함께한 ‘심사부일체’ 편은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