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승기, '싱어게인2' MC 발탁 "함께하게 돼 기뻐"

알림

이승기, '싱어게인2' MC 발탁 "함께하게 돼 기뻐"

입력
2021.10.11 10:20
0 0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의 MC로 발탁됐다.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의 MC로 발탁됐다.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의 MC로 발탁됐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1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켰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을 알리는 리부팅 프로젝트는 큰 화제를 모았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톱3를 비롯해 많이 출연자들이 인기를 끌었다.

이승기는 음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호평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도 MC를 맡는 이승기는 "다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엔 또 어떤 무명 가수분들이 우리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감동을 줄지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어 "저 역시 참가자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게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 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담당하고,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아 '싱어게인2'를 향한 기대를 더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