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방타운' 윤혜진 "안과서 쌍꺼풀 수술…망했다"

알림

'해방타운' 윤혜진 "안과서 쌍꺼풀 수술…망했다"

입력
2021.10.16 11:00
0 0
윤혜진이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 쌍꺼풀 수술에 대해 말했다. 방송 캡처

윤혜진이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 쌍꺼풀 수술에 대해 말했다. 방송 캡처

배우 엄태웅의 아내인 전 발레리나 윤혜진이 안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는 윤혜진이 메이크업 숍을 방문했다.

주로 민낯으로 다녔다는 윤혜진은 "평생 무대 화장을 했다. 너무 답답하고 싫었다"고 했다. 이어 "그땐 맨 얼굴이어도 실례가 되는 정도는 아니었는데 지금은 못 봐주겠더라. 메이크업을 배워서 간단하게라도 하고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

윤혜진은 "눈 쪽이 망했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성형수술을 했다는 사실을 알려 시선을 모았다. 그는 "어렸을 때 쌍꺼풀 수술을 동네 안과에서 받았다. 속눈썹이 눈을 찔러서였다. 어머니께서 성형외과를 모르셨다"고 밝혔다.

윤혜진은 이후 성형외과에 찾아갔다고 했다. 그러면서 "의사 선생님이 눈을 처음에 너무 망쳐놨기 때문에 돌이킬 수 없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윤혜진은 배우 윤일봉의 딸이다. 2013년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