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선호 전 연인 A씨 "마음 좋지 않아"…신상 털기에 법적 대응

알림

김선호 전 연인 A씨 "마음 좋지 않아"…신상 털기에 법적 대응

입력
2021.10.20 22:36
수정
2021.10.21 10:47
0면
0 0
김선호의 전 연인 A씨가 무분별한 신상 털기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선호의 전 연인 A씨가 무분별한 신상 털기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선호의 전 연인 A씨가 폭로와 관련, 심경을 밝혔다. 또 무분별한 신상 털기에 대한 법적 대응도 함께 전해졌다.

20일 김선호의 전 연인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선호로부터 사과를 받았다며 심경을 전했다. 먼저 A씨는 당초 게시했던 폭로 글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며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면서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글 말미 A씨는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란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다"고 했다.

아울러 A씨의 법적대리인 최선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무분별한 신상 털기에 대한 법적 대응을 전했다. 최선 측은 "현재 일부 언론, SNS 및 커뮤니티 등에 A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으며, A씨의 신상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기초한 비난, 심지어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선 측은 "일반인인 A씨가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 드린다. A씨와 관련한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하여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 강조했다.

한편 A씨는 김선호와의 열애 중 낙태 종용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김선호는 뒤늦게 사과문을 발표하며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순수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던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은 연예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김선호가 출연 중인 KBS2 '1박2일' 제작진은 논의 끝에 하차를 발표했고 출연 예정작인 영화들은 주연 배우의 교체를 알렸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