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에보소닉-(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MOU 체결

알림

㈜에보소닉-(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MOU 체결

입력
2021.10.22 10:20
0 0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 및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에보소닉과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3일 에보소닉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은 최재형 ㈜에보소닉 대표, 박노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지침 준수하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스포츠발전 및 국민건강 증진’ 등을 위해 양 기관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체결됐다. 양 기관은 ▲국가대표선수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에보소닉 제품홍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추진 ▲양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에보소닉이 개발한 제품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개발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박노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에보소닉과 함께 대한민국 스포츠발전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서로의 비전을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보소닉 최재영 대표는 “국가대표가 되기 위하여 10여년의 구슬땀을 흘리고 전 세계의 많은 선수들과 경쟁 우위를 위하여 항상 기술 개발을 하는 많은 선수들의 부상방지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에보소닉의 기술을 최대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이번 MOU의 취지를 전했다.

㈜에보소닉은 인체자극 기술을 개발 신경재활과 세포활성을 목적으로 선수들의 빠른 피로 회복을 통한 부상방지와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음향진동 인체자극 장치를 개발하였다.

최근에는 음향진동 발생 모듈의 정량적 평가에 관한 기준과, 신경 및 콜라겐 세포와 미토콘드리아의 활성화에 관한 의학적 기전을 확보하는 등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유럽 5개국에 특허보유 등 기술력이 확보된 우수한 회사이다.

이처럼 ㈜에보소닉은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메디컬 케어 시장에 진입 중이며, 스포츠 마케팅 개념에서 선수들과의 연결고리를 찾지 못해 상당한 어려움과 아쉬움을 가지고 있었으나, 이번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를 통해 좋은 상생의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