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라붐, '4人4色' 몽환적 변신

알림

라붐, '4人4色' 몽환적 변신

입력
2021.10.24 13:05
0 0
24일 자정 라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24일 자정 라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라붐(LABOUM)이 컴백을 앞두고 몽환적인 변신을 알렸다.

24일 자정 라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BLOSSOM'(블라썸)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라붐은 청순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하얀색 커튼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꽃들 사이에서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붐은 마치 화려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동화 속 여왕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핑크빛 달콤함을 선사하는 소연을 시작으로, 강렬한 붉은색의 '인간 장미' 진예, 보라빛 라일락의 주인공 해인, 순수함의 의인화 솔빈까지 4인 4색의 꽃미모가 모두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네 명의 멤버들은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매혹적이면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앞서 공개된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마지막으로 단체 이미지가 오픈되면서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을 향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티저 이미지들로 이전과 다른 여유로움과 우아함을 뽐낸 라붐이 이번 신보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대중을 홀릴지 이목이 집중된다.

풋풋하면서 사랑스러운 ‘상상더하기’로 역주행과 함께 화제를 불러 모은 라붐은 성숙해진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이미지에 이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며 본격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4인 체제 재정비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대중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붐 역시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라붐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LOSSOM'을 발매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