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쓰에이 출신 민, 솔로 프리 데뷔...홀로서기 콘셉트는

알림

미쓰에이 출신 민, 솔로 프리 데뷔...홀로서기 콘셉트는

입력
2021.11.08 13:41
0 0
그룹 미쓰에이 출신 민이 신곡 '어니언(ONION)'으로 프리 데뷔에 나선다.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미쓰에이 출신 민이 신곡 '어니언(ONION)'으로 프리 데뷔에 나선다.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미쓰에이 출신 민이 신곡 '어니언(ONION)'으로 프리 데뷔에 나선다.

민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앨범 '어니언'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 '어니언'은 상큼 발랄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퓨처팝 장르의 곡이다. 프로듀서는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이자 원더걸스 갓세븐 트와이스 선미 등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Frants가, 작사·작곡에는 Marshall과 민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피처링으로는 바밍타이거 크루에서 병언으로 활동했던 장석훈이 참여해 곡의 색깔을 더욱 확실히 나타낼 예정이다.

신곡 '어니언'에 대하여 민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자신 스스로 알고 있는 모습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면들을 가지고 있고 상대에 따라 성격이 변하듯 그 누구나 다 양파 같은 면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서로가 서로를 상대할 때 잘 받아들이고 수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생각해낸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민은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에 보여줬던 강렬한 퍼포먼스의 걸크러시나 다소 귀엽게 까불거리는 가벼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해지고 한층 깊어진 매력을 통해 새로운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당당한 시작을 기대하게 만든다.

과거 최단기간에 대상을 받으며 역대급 임팩트를 남긴 걸그룹 미쓰에이의 메인 보컬로서 팀을 이끌어온 민은 오랜 기간 실력을 다듬어오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민의 신곡 '어니언'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후 8시에는 MDR채널의 '잇츠라이브'를 통해 '어니언' 라이브버전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