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면 회의·교육 영상플랫폼 “내년엔 세계로”

알림

대면 회의·교육 영상플랫폼 “내년엔 세계로”

입력
2021.11.09 21:10
0 0

[2021 디지털이노베이션 대상] 날리지포인트

날리지포인트(대표 박순석)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및 솔루션 개발, 기업의 e-비즈니스 솔루션과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전문업체로서 다양한 SW개발 프로젝트와 국책과제를 수행하고, 기술연구소를 통한 원천기술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협업 서비스가 대중화됨에 따라 현재에도 영상플랫폼(날리지톡)이 공기업 및 민간기업에서 다양하게 서비스되고 있다.

날라지포인트의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화상회의/교육서비스(cocopen)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터넷 보안인증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클라우드 상호운영성과 성능/품질에 대한 인증을 받아 서비스 안정성과 성능,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

이와 함께 영상플랫폼과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전 세계의 영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영어 말하기 서비스(Episoden, 에피소든)를 제공하기 위해 스타트업 자회사 리얼날리지(대표이사 양현모)를 설립해 1차 버전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 중이다.

현재 2차 버전 개발을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신규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