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찬민 딸 민하, 배우→사격선수 변신... '동치미'서 고백한 부녀의 속내

알림

박찬민 딸 민하, 배우→사격선수 변신... '동치미'서 고백한 부녀의 속내

입력
2022.01.12 14:47
0 0
박찬민과 딸 민하가 '동치미'에 동반 출연한다. MBN '속풀이 쇼 동치미' 제공

박찬민과 딸 민하가 '동치미'에 동반 출연한다. MBN '속풀이 쇼 동치미' 제공

방송인 박찬민이 딸 민하와 함께 '속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한다. 배우에서 사격선수로 변신한 박민하는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 쇼 동치미'에서는 방송인 박찬민과 딸 박민하, 교육인 김봉곤과 딸 김다현, 배우 방은희와 아들 방두민 외에 배우 박준규와 정은표 등이 출연해 '자식 덕분에 산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최근 프리 선언을 한 방송인 박찬민이 딸 박민하의 하루를 쫓아다니며 열혈 아빠(?)로서의 면모를 과감히 발휘했다. 그는 "(딸을) 올해 사격 주니어세계선수권 1위 시키는 게 목표"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2007년생인 박민하는 2011년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데뷔한 배우다. '신들의 만찬' '야왕' '금 나와라 뚝딱' '미세스 캅'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현재는 사격선수로 활동 중인 박민하. 그는 중등부 사격대회에서 1위를 거머쥔 실력은 물론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공개해 전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아빠 박찬민은 사격에만 집중했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고, 아직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는 딸 민하와 냉랭한 대립 관계를 보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본 박준규는 "나도 쌍칼 타이틀을 얻기 위해 연기 인생 30년이 걸렸다. 이걸로 명성을 크게 얻었다 보니 아무래도 사격으로 우승 타이틀 하나를 따놓는 게 먼저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반면 정은표는 "나는 평생 연기에만 집중하다 보니 인생에 후회가 남더라. 아직은 나이가 어리니 다방면에 도전해봤으면 좋겠다"라고 정반대 의견을 밝혀 열띤 토론의 장을 만들었다.

박찬민과 박민하 부녀의 속사정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