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송지아 "명품 가품 논란 사실, 죄송합니다" 자필 사과문 공개 [전문]

알림

송지아 "명품 가품 논란 사실, 죄송합니다" 자필 사과문 공개 [전문]

입력
2022.01.17 19:20
수정
2022.01.17 19:32
0 0
송지아가 가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송지아 SNS 캡처

송지아가 가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송지아 SNS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으로 큰 인기를 모은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프리지아)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송지아는 17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하다"며 "디자이너분들의 창작을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송지아는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주의하며 공부하겠다. 가품이 노출된 컨텐츠는 모두 삭제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최근 유튜브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송지아가 착용한 액세서리와 의상들이 명품 브랜드의 가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들은 송지아가 방송에 입고 나오거나 SNS에 업로드한 D사 탱크톱이나 C사의 티셔츠, V사 액세서리 등이 정품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편 송지아는 '솔로지옥'을 통해 솔직하고 쿨한 매력을 발산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 이후 SNS 팔로워가 330만 명을 돌파했고, 그의 유튜브 채널 프리(free)지아 역시 현재 구독자가 188만 명에 달한다.

다음은 송지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송지아입니다.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을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주의하며 공부하겠습니다. 가품이 노출된 컨텐츠는 모두 삭제했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본 브랜드에게도 사과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 구독자분들 브랜드 관계자를 포함해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