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새롬, 이혼 간접 언급 "모든 실수엔 이유 있어"

알림

김새롬, 이혼 간접 언급 "모든 실수엔 이유 있어"

입력
2022.01.20 14:17
수정
2022.01.20 14:20
0 0
김새롬이 자신의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TV조선 '미친. 사랑의.X' 영상 캡처

김새롬이 자신의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TV조선 '미친. 사랑의.X' 영상 캡처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이혼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김새롬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친.사랑.X'(이하 '미사X')에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새롬에게 연애 스타일을 물었다. 이에 김새롬은 "어렸을 때는 많이 미쳤었다. 실수도 한 번 했다. 모든 실수에는 이유가 있더라"면서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김새롬은 "사람이 실수를 그냥 하는 게 아니더라. 많은 경험을 토대로 지금은 미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면서 이성적으로 사랑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에 신동엽이 꿈꾸는 사랑이 있냐고 묻자 김새롬은 "나의 마지막 사랑을 만나보고 싶다. 인생의 마지막 사랑을 해보고 싶다"고 토로했다.

2년 간 교제한 남자친구로부터 데이트 폭력 당하기도

아울러 김새롬은 과거 2년 간 교제했던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던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2년 정도 교제를 하다가 내가 '헤어지자'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는데 상대가 받아들이지 못했다"고 했다.

이어 "평상시에 욱하는 성질이 없었는데도 갑자기 부엌으로 가더니 식칼을 들고 와서 본인 배에 댔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를 회상한 김새롬은 "안정을 위해 '조금 더 만나보겠다'고 하고 침착하게 둔 다음에 최대한 심기를 건드리지 않기 위해서 아침 시간에 2주 동안 살금살금 이별을 조금씩 이야기했다"며 "그랬더니 이 사람이 '네 마음 알겠다'면서"면서 현명하게 이별을 했다고 전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당시 김새롬은 방송을 통해 이혼 사유에 대해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했다. 또 단순하게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과 같이 사는 건 많이 다른 거라는 걸 알게 됐다"면서 조심스럽게 밝힌 바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