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황재균과 결혼' 지연, 에이엔비그룹과 전속계약…활동 박차

알림

'황재균과 결혼' 지연, 에이엔비그룹과 전속계약…활동 박차

입력
2022.02.18 09:36
0 0
지연이 에이엔비그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엔비그룹 제공

지연이 에이엔비그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엔비그룹 제공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에이엔비그룹(AnB GROUP)의 손을 잡았다. 새 출발을 알린 그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매니지먼트사 에이엔비그룹 측은 18일 지연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지연은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만료 후 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으나 이를 거절했다. 그리고 2009년 티아라 데뷔 시절부터 13년간의 우정을 다진 에이엔비그룹 박성현 대표와의 의리를 택했다.

에이엔비그룹은 "앞으로 배우 박지연으로서 좋은 작품으로 많은 분과 소통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동시에 에이엔비그룹의 계열사인 니즈뮤직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가수 지연으로서의 음악적인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지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 후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2014년 발매한 솔로 앨범 '네버 에버(Never Ever)', 그리고 2019년 공개한 '센패스(SENPASS)'로 주목받기도 했다. 그는 '공부의 신' '드림하이 2' '미스 리플리' '이미테이션'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지연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야구선수 황재균과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제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엔비그룹에는 최윤선 한예지 송태윤 김규호가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