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단독] 정진운·포니, '스타일미3' MC 낙점...'뷰티 멘토' 활약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단독] 정진운·포니, '스타일미3' MC 낙점...'뷰티 멘토' 활약

입력
2022.03.18 09:10
0 0
정진운(왼쪽)과 포니가 '스타일미 시즌3' 진행자로 나선다. 본인 SNS

정진운(왼쪽)과 포니가 '스타일미 시즌3' 진행자로 나선다. 본인 SNS

2AM 멤버 정진운과 메이크업아티스트 포니가 뷰티 프로그램 MC로 호흡을 맞춘다.

18일 오전 본지 취재 결과, 정진운과 포니는 동아TV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3' MC로 발탁됐다. 두 사람과 함께 배우 김민규와 에이핑크 멤버 초롱이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첫 촬영에 돌입한다.

'스타일미 시즌3'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 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적 뷰티 패션 트렌드의 중심이 된 K스타일을 집중 소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이번에 시즌3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정진운은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뒤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K스타일과 트렌드를 소개하며 MZ세대의 뷰티 멘토로 거듭날 예정이다.

포니는 770만 SNS 팔로워를 자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약 59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수 씨엘과 전소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기도 했다.

데뷔 11년차 아이돌인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은 '스타일미 시즌1' MC로 출연한 바 있다. '라이징 스타' 김민규는 웹드라마 '만찢남녀', JTBC '아이돌'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과시해왔다.

'스타일미 시즌3'는 내달 10일 첫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