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십고초려 끝… 나훈아, 25년 만에 부활한 '버추얼 가요톱텐' 출연

알림

십고초려 끝… 나훈아, 25년 만에 부활한 '버추얼 가요톱텐' 출연

입력
2022.03.23 15:13
수정
2022.03.23 15:21
0 0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이후 2년 만에 KBS 출연

'가황' 나훈아가 25년 만에 돌아온 KBS '버추얼 가요톱텐'에 출연한다. KBS 제공

'가황' 나훈아가 25년 만에 돌아온 KBS '버추얼 가요톱텐'에 출연한다. KBS 제공

'가황' 나훈아가 25년 만에 부활한 KBS WORLD '버추얼 가요톱텐'에 출연한다.

23일 제작진 측은 "나훈아를 섭외하기 위해 '십고초려'를 한 끝에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2020년 9월 시청률 29%를 기록한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의 KBS 출연이다.

제작진은 "'가요톱텐'이라는 전설적인 타이틀을 이어받게 된 '버추얼 가요톱텐'이 한국 음악의 문화유산을 이어 나가기 위해 나훈아를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훈아 선생님은 왕관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시도와 혁신적인 기획으로 후배들에게 영감이 되어주고 있다"며 "첫 회에 후배 음악인들과 같은 무대에 서주는 것만으로도 후배들에게는 엄청난 힘이 될 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나훈아는 지난 2월 22일 데뷔 55주년을 맞아 새 음반 '일곱 빛 향기'를 발표한 바 있다. '버추얼 가요톱텐'에서 나훈아는 새 음반 수록곡 '체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희 기자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