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종국, 윤은혜와 열애설에 침묵한 이유 ('옥문아')

알림

김종국, 윤은혜와 열애설에 침묵한 이유 ('옥문아')

입력
2022.06.23 12:16
0 0
김종국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윤은혜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BS2 제공

김종국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윤은혜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BS2 제공

가수 김종국과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는 열애설에 휩싸였던 대표적인 스타들이다. 김종국이 윤은혜와의 소문에 침묵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출연진이 김종국 윤은혜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김종국 윤은혜는 과거 SBS 'X맨 일요일이 좋다'에 함께 출연하며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민경훈은 김종국에게 "궁금한 게 있다. 왜 열애설이 얘기가 나올 때 아니라고 안 하는 거냐. 아니라고 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했다. 이에 김종국은 "내가 계속 말을 이어가면 얘기가 계속 커진다. 열애설 얘기가 나오면 그냥 가만히 있는다. 짧게 하고 넘어가는 거다. 맞장구치는 순간 얘기가 길어진다"고 답했다.

김종국은 "열애설이 반복되다 보면 언젠가 없어진다. 상대 중 누구 하나 결혼하면 끝난다"고 말하기도 했다. 정형돈이 그와 윤은혜 모두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라는 사실을 짚고 넘어가자 김종국은 "왜 결혼을 안 하는지 모르겠다. 빨리 하면 좋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국 윤은혜가 'X맨 일요일이 좋다'로 그려냈던 러브라인은 앞서 다른 예능 프로그램들에서도 언급됐다. 윤은혜는 JTBC '아는 형님'을 찾았을 때 "('X맨 일요일이 좋다'에서 게임을 하던 중) 심쿵했다. 부모님도 우리가 사귀는 줄 알고 좋아하셨다"고 이야기해 화제를 모았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