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프로미스나인, 멤버 5명 교통사고..."쇼케이스 취소"

알림

프로미스나인, 멤버 5명 교통사고..."쇼케이스 취소"

입력
2022.06.26 21:59
0 0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5명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플레디스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5명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플레디스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5명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골절 등 큰 부상은 없으나 타박상 및 근육통으로 회복에 집중해야한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오는 26일 예정된 컴백 쇼케이스는 취소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난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며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다행히 멤버들의 부상 정도는 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보다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또 해당 멤버 5명의 경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므로 오는 27일 컴백 스케줄을 곧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쇼케이스 역시 취소된다. 소속사 측은 "27일 새 앨범 발매는 예정대로 진행되나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따라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다"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