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화 김동완 "마지막 연애는 작년, 여자친구와 결혼할 줄 알았다"

알림

신화 김동완 "마지막 연애는 작년, 여자친구와 결혼할 줄 알았다"

입력
2022.06.28 07:52
0 0

'동상이몽2'서 앤디 신혼집 방문한 김동완과 전진
'마지막 연애' 질문에 솔직하게 답한 김동완
"왜 헤어졌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한 듯"

김동완이 지난해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김동완이 지난해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신화 멤버 김동완이 앤디와 전진 앞에서 마지막 연애를 고백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동완과 전진이 앤디 이은주 부부의 집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진은 자신에 이어 결혼할 멤버로 앤디를 예감했다며 "옛날에 사람들이 나한테 다음에 결혼 누가 할 것 같냐고 물어보면 '100% 앤디'라고 그랬다. 그냥 느낌이 그랬다. 그때는 여자친구가 있는 줄도 몰랐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전진은 김동완을 향해서는 "관상에 결혼이 없다. 지금은 0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진과 앤디는 남은 세 멤버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은 김동완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인지 물었다. 이에 김동완은 지난해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며 "난 내가 작년에 결혼할 줄 알았다. (결혼하자는) 말은 안 했는데 둘이 그렇게 느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연인과 헤어진 이유에 대해선 "이유를 모르겠지만 내가 잘못한 거 같다"라고 답했다. 또한 김동완은 "그게 마지막 연애가 될 거 같다"면서 "(그땐)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왔다. 나도 모르게 하루 종일 웃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다양한 취미를 가진 김동완에게 앤디는 "취미 생활을 조금 줄이면 잘 될 것 같다"고 조언했다. 그러자 김동완은 "나는 연애를 원 없이 해봤다. 나는 내가 걱정이 안 된다. 여기 없는 사람들이 걱정이 된다"고 말하며 웃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