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벙커 탈출·숏게임 더 쉽게” 여성전용 웨지

알림

“벙커 탈출·숏게임 더 쉽게” 여성전용 웨지

입력
2022.06.28 10:19
0 0

던롭스포츠코리아(주)의 판매율, 선호도, 재구매율 1위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최근 여성골퍼 전용 웨지 ‘WOMEN’S CBX ZIPCORE(위민스 시비엑스 짚코어)’를 출시했다.

RTX ZIPCORE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명성을 얻은 클리브랜드골프는 숏게임을 위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 웨지 시장의 1위 브랜드로 우뚝 섰다.

WOMEN’S CBX ZIPCORE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남성용 헤드에 샤프트만 여성용을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여성용으로 기획 및 제작한 ‘진짜 여성 전용 웨지’이다. “웨지는 무겁고 어려운 클럽”이라는 여성 골퍼들의 편견을 없애기 위해 가볍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숏게임과 벙커 탈출에 최적화되었다.

가장 큰 특징은 클리브랜드골프 웨지의 시그니처 기술인 19개의 촘촘한 그루브가 쉽고 강력한 스핀을 제공하여 원하는 곳까지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Hollow Cavity(중공 구조)의 헤드 디자인으로 최대한의 관용성을 확보했으며, 무게중심이 아래에 있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로프트는 48도에서 60도까지 2도 간격으로 구성해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헤드의 솔 디자인도 수년간의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여성 골퍼들의 스윙에 맞춘 3가지 그라인드 형태(V, S, C SHAPED)로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28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