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모태범, 임사랑과 열애 시작…임사랑은 누구?

알림

모태범, 임사랑과 열애 시작…임사랑은 누구?

입력
2022.06.30 11:56
0 0

'신랑수업'에서 소개팅으로 만난 모태범·임사랑, 실제 연인으로 발전

소개팅으로 만난 모태범 임사랑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채널A '신랑수업' 영상 캡처

소개팅으로 만난 모태범 임사랑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채널A '신랑수업' 영상 캡처

소개팅으로 만난 모태범 임사랑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이에 임사랑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1회에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낭만적인 차박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임사랑과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의 차박 데이트 후반전이 펼쳐졌다.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해 정성을 담은 ‘꽃게 마요’ 요리를 준비했고, 임사랑은 “(라면) 끓였다 하면 5개 다 먹는다”고 말한 모태범을 위해 손수 만든 수제 양념장으로 꽃게 라면을 대접해줬다.

저녁 식사를 맛있게 먹은 뒤, 한가롭게 불멍을 즐기던 모태범은 샹그리아와 키덜트 젠가를 꺼냈다. 특히 젠가에 써 있는 질문에 답을 하되, 곤란한 질문이 나오면 샹그리아를 마셔야 하는 벌칙을 정해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기로 했다. 즐겁게 게임에 임하던 임사랑은 젠가 도중, 한 조각에 적힌 질문을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대답 대신 술을 택했다. 모태범은 내심 놀랐지만 질문을 묻어뒀고 본인도 특정 젠가 질문에 답 대신 술을 택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게임이 끝난 후 임사랑은 앞서 모태범이 패스했던 젠가에 적힌 질문에 대해 물었다. 모태범은 생각이 안 나는 척 하다가, “아무 말 안 하고 10초간 안아주기였다”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김준수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극대노했다. 김준수는 “제가 만약 사랑씨라면, 저 질문을 그냥 넘어갔다는 것에 기분 나빴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실제로 임사랑은 “절 안기 싫었나 봐요?”라며 민망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다시 전 출연자들은 단체 기립하며, 모태범에게 원성의 목소리를 높였다.

게임을 끝낸 뒤 모태범과 임사랑은 예쁘게 꾸며진 차 트렁크 뒤에 걸터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임사랑은 “오빠. 저도 할 말 있어서...”라고 운을 뗀 뒤, “오빠랑 세 번 만났던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며, 과거형 멘트를 구사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임사랑은 “오늘은 이 말을 꼭 해야 할 것 같아서”라고 한 뒤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고백했다.

예상치 못한 발언에 모태범은 가슴이 벅찬 듯, 말을 잇지 못했다. 다시 정신을 차린 모태범은 “오빠도 좋지”라고 답해 ‘신랑수업’ 1호 커플의 탄생을 알리며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해당 방송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2%(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포털사이트와 SNS에서도 압도적인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임사랑은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출신 배우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7년 제6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를 수상, 이후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나빌레라’ 등에 출연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