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은주, 예능 속 설정 지적에 내놓은 답변 "스스로를 돌아보게 돼"

알림

이은주, 예능 속 설정 지적에 내놓은 답변 "스스로를 돌아보게 돼"

입력
2022.07.03 16:44
0 0

이은주 전 아나운서, 부부 예능 출연 도중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판
"쓴 소리 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에 솔직하게 답했다. 이은주 SNS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에 솔직하게 답했다. 이은주 SNS

최근 '동상이몽2'에서 남편 앤디와의 일상을 공개 중인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에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방송 속 모습이 실제 모습이라고 고백하면서 일부 비판에도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은주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기면서 예능 속 담긴 자신의 성격을 비난하는 이들에게 직접 해명했다. 먼저 이은주는 "예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하다"라면서 말문을 열었다.

앞서 SBS '동상이몽2'에서 앤디와 이은주는 달콤한 신혼부부의 하루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이은주는 계란을 제대로 깨지 못하는 미숙한 모습을 보였고 일부 네티즌들은 이은주가 요리를 못 하는 설정을 갖고 있다고 지적한 상황이다.

이를 두고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게 쓴 소리 해주시는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라면서 "카메라가 있어도 결국 평소의 제 모습이 나오더라. 아나운서 일할 때만 진지해진다. 그래도 예능에서도 예쁜 척, 잘하는 척 좀 하고 싶었는데 오히려 제가 '못하는 척'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다. 못하는 게 많은 저를 돌아보게 되는 요즘이다"라고 밝게 고백했다.

글 말미 이은주는 "저희 부부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은주와 앤디는 지난 12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 후의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