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뼈아픈 상처"...강유미, 이혼 심경 고백

알림

"뼈아픈 상처"...강유미, 이혼 심경 고백

입력
2022.07.07 16:33
0 0
코미디언 강유미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직접 심경을 밝혔다. KBS2 제공

코미디언 강유미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직접 심경을 밝혔다. KBS2 제공

코미디언 강유미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직접 심경을 밝혔다.

강유미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날 전해진 자신의 이혼 소식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저의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기사보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지만 쉽게 용기 내 말씀드릴 수 없는 개인적인 아픔이어서 먼저 말씀드리지 못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강유미는 "개인적으로 가까운 분들에게만 밝혀왔던 이혼이었고, 아직 모든 분께 미리 인사드리지 못해서 이런 기회로 알리게 된 점 죄송스럽다"며 "뼈아픈 상처였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구독자분들의 응원 덕분에 일적으로 만큼은 바쁘게 지내올 수 있었던 점 이 기회에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그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미있는 콘텐츠로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유미는 지난 2019년 5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을 발표한 뒤 같은 해 8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신랑의 직업이나 나이 등은 공개하지 않았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