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상민, 남은 빚 의혹 제기에 증거 공개 '반격' ('미우새')

알림

이상민, 남은 빚 의혹 제기에 증거 공개 '반격' ('미우새')

입력
2022.07.10 17:41
0 0
김준호, 이상민이 '미우새 반장 선거'를 통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김준호, 이상민이 '미우새 반장 선거'를 통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빚'과 관련된 질의를 받고 끝내 열폭한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반장 선거'를 앞두고 '전 반장' 김준호와 '부위원장' 이상민의 살벌한 진실 공방전이 펼쳐진다.

평소와는 다르게 엄숙한 분위기로 한 자리에 모인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희철, 김종민, 오민석은 반장 후보 검증을 위한 '인사 청문회'를 열었다.

본격적인 청문회가 시작되고 부위원장 이상민의 자질 평가를 위한 아들들의 무차별 공격이 펼쳐졌다. 이상민은 남은 빚 의혹에 대한 아들들의 압박 질의를 받다가 결국 "내가 빚 갚는데 당신들이 보태준 적 있냐"고 열폭하며 법적 증거까지 공개하는 등 열띤 반론에 나섰다.

'미우새 반장' 자리를 두고 세상 진지하게 진흙탕 싸움을 벌이는 아들들의 모습에 모벤져스는 "서로 헐뜯는 모습이 진짜 청문회 같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이상민은 쇠고랑만 안 찼지 폭력범"이라며 예상치 못한 폭로전을 이어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급기야 김준호는 이상민의 폭력 사태에 관한 구체적인 증거 자료까지 제시해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발칵 뒤집혔다. 과연 그 내막이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