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런 게스트는 처음"…성훈, 방송 태도 논란 이유는

알림

"이런 게스트는 처음"…성훈, 방송 태도 논란 이유는

입력
2022.08.10 09:42
0 0
성훈이 '줄 서는 식당'에서 보여준 모습으로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긴 줄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tvN 캡처

성훈이 '줄 서는 식당'에서 보여준 모습으로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긴 줄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tvN 캡처

배우 성훈이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줄 서는 식당'에서 보여준 모습 때문이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는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나래와 입짧은햇님, 그리고 성훈은 식당 앞에 줄을 섰다.

성훈은 긴 줄을 보고 좌절했다. 박나래에게 "딴 데 가자"라고 말하기도 했다. 성훈은 "정말로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를 돌리는 거냐"고 묻더니 박나래에게 "너 따라와봐"라고 했다. 성훈의 말을 들은 박나래는 "밝은 곳에서 얘기하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성훈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며 대기 인원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다른 식당에 간다고 했다. 박나래는 성훈이 지금 당장 먹을 수 있는 음식인지를 기준으로 메뉴를 고른다고 설명하면서 "(성훈에게) 줄 선다는 얘기를 안 했다"고 밝혔다.

줄이 조금씩 줄어들 무렵 박나래는 성훈에게 "미안해, 오빠"라고 했고 성훈은 "다른 데 가자"고 답했다. 지친 성훈은 손에 들고 있던 카메라를 땅에 내려놨다. 이 모습을 본 입짧은햇님은 "(카메라를) 들기 귀찮으신 거냐. 이런 게스트는 처음이다"라고 했다.

이후 식당에 들어간 성훈은 고기가 익자 박나래의 접시에 먼저 덜어줬다. 이후 젓가락 대신 집게를 사용해 고기를 먹었다. 식사를 이어가던 성훈은 갑자기 머리를 흔들며 땀을 털어내기도 했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긴 줄에 대한 불만 표출, 식당에서 집게로 음식을 먹고 땀을 턴 것과 관련해 성훈의 태도를 지적했다. tvN 유튜브 채널의 '줄 서는 식당' 영상에도 성훈을 향한 비판의 댓글이 달렸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