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장훈, "공연 중 실신" 우려에 "사실 아냐…웃고 있었다"

알림

김장훈, "공연 중 실신" 우려에 "사실 아냐…웃고 있었다"

입력
2022.08.13 21:52
0 0
김장훈이 공연 중 실신했다는 우려와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행복함에 취해 누워 있었다고 설명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장훈 SNS

김장훈이 공연 중 실신했다는 우려와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행복함에 취해 누워 있었다고 설명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장훈 SNS

가수 김장훈이 공연 중 실신했다는 우려와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행복함에 취해 누워 있었다고 설명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장훈은 13일 자신의 SNS에 "오늘 공연 늘 그랬지만 너무나도 좋았다. 마지막 곡 '노래만 불렀지' 때 한 20초 누워 있었는데 많이들 놀라셨느냐. 누구는 '연출이다!' 누구는 '실신이다!' 하시던데 둘 다 아니다"라고 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김장훈이 잠시 쓰러졌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일부 팬들이 우려를 드러낸 바 있다. 김장훈은 이에 대해 '노래만 불렀지' 때 가끔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정신적 쾌락과 에너지가 극에 달해 일어난 일인 듯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놀라서 달려온 이를 언급하며 "제가 누워서 행복하게 실실 웃고 있었다고 했다"고 전했다.

김장훈은 "공연을 몇 천 번은 했는데 실로 몇 년 만에 관객들이 함께 뛰고 소리지르니 정신이 안 나가면 AI일 거다. 그래도 앞으로 '노래만 불렀지' 때는 너무 노래와 분위기에 안 빠져들도록 정신 챙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장훈은 콘서트 '김장훈의 오싹콘'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장훈의 오싹콘'은 13일에 이어 오는 14일에도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