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한민 감독, '한산: 용의 출현' 흥행 돌풍 일으킨 열정

알림

김한민 감독, '한산: 용의 출현' 흥행 돌풍 일으킨 열정

입력
2022.08.17 08:29
0 0
'한산: 용의 출현'이 영화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김한민 감독의 모습을 포착한 디렉팅 스틸을 공개했다. 김 감독은 배우들과 논의를 거듭하며 작품을 만들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산: 용의 출현'이 영화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김한민 감독의 모습을 포착한 디렉팅 스틸을 공개했다. 김 감독은 배우들과 논의를 거듭하며 작품을 만들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한민 감독은 남다른 열정으로 '한산: 용의 출현'의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그는 배우들과 논의를 거듭하며 작품을 만들었다.

17일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측은 영화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김한민 감독의 모습을 포착한 디렉팅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디렉팅 스틸을 통해 배우들과 논의하는 김 감독, 그리고 촬영에 몰입한 배우들을 확인할 수 있다. 김 감독, 그리고 이순신 장군 역을 맡은 박해일의 대화 현장이 시선을 모은다. 김 감독은 박해일과 데뷔작 '극락도 살인사건'부터 '최종병기 활' '한산: 용의 출현'에 이르기까지 흥행 3연타를 일궈냈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김 감독의 탄탄한 연출과 박해일의 연기 내공이 함께 만나 완성시킨 명장면의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다시 한번 증명한 와키자카 역의 변요한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리허설을 진행하는 김 감독의 지휘 아래 카메라 밖에서도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마나베 역의 조재윤, 와타나베 역의 박재민 또한 치열했던 현장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소품, 의상 등 작은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는 모습은 영화를 향한 김 감독의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김 감독의 진두지휘 하에 배우들과 제작진의 완벽한 호흡과 노력으로 탄생한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20일째인 지난 15일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작품은 뜨거운 입소문 속에 700만 관객 돌파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절찬 상영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지난달 27일 개봉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